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쉐도잉]운전하면서 영어쉐도잉 연습하는 방법,영어공부혼자하기, 영어발소음 연습하는법, 미드영어공부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3:09

    금하나는 제가 혼자 미드영어를 공부하면서 미드쉐딩이 항상 하게 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하나당 동영상으로 미드쉐딩 하는 방법을 만나보시죠.


    이렇게 영어 쉐도잉 버릇을 붙여 영어 언어 교환회에서 탈출하려는 대한민국 분들은 외국에서 몇 년 살았을 겁니다. 물론 저는 영어가 능숙하지 않습니다. 그냥 발소리와 억양이 좋아졌을 뿐이에요.하지만 외국에 나가본 적도 없는 제가 외국에서 살아왔느냐는 얘기를 다른 사람들에게 들으면 노력한 보람이 느껴지고, 땅에서도 기분이 좋아지고, 더 즐겁게 영어 쉐도잉을 버릇해서 공부하게 됩니다.일본, 미드쉐딩으로 영어공부를 좋아하기 시작한다.


    >


    >


    평소에 운전하며 차로 심심할 때 노래를 들었는데, 한번은 PC에서 미드 영화 소리만 mp3파일로 만들어서 운전할 때마다 들었습니다. 말없이 흘려들었어요.그렇게 1개월 안다고 영어 소리가 기억되는 것입니다.신기한 상념이었어요.그 다음에 간단한 문장, 영어 발음이 들리면 그렇게 미드쉐딩을 했어요.해보니 재미있더라고요.​ ​ ​ 2. 미드 스에도잉 장점 첫번째


    >


    지하철에서 이어폰 끼고 영어 쉐도잉보다 잘 들려요. 영어 발음을 자세히 들을 수 있어요.두 번째


    >


    주위 사람에게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차내에서는 크게 영어 셰도잉을 해도 뭐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세 번째


    >


    영어 악센트와 억양을 따라해요. 소음을 잘 들으면 미국인 특유의 내용하는 패턴을 따라하게 됩니다.​ ​ ​ 3. 홍대, 강남 언어 교환에 모입니다 참가 외국인과 영어를 하면 영어 회화가 빨라집니다.


    >


    한국인이 영어로 말할 때 소견을 많이 해서 말할 것이다.이 말을 영어로 어떻게 써야 할지 영어 문법을 소견하면서 어렵게 말할 수 있을 것이다.가서 체험해보면 머리로 영어하는 것이 아니라 아는 간단한 영어 패턴으로 느낄 때까지 단순한 문장을 계속 이야기하면 소견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느낍니다.이렇게 영어가 입에서 나올 때의 느낌은 축구선수가 경기에서 골을 넣었을 때의 느낌이다. ^^


    >


    내가 내린 영어를 빨리 배우는 방법은 하나야. 버흐(뒤)보다 영어를 반복해서 듣고 영어 소리와 영어 발소리이 익숙한 지상 흉내를 내고 ​ 2. 언어 교후와은모입니다.가서 외국인과 함께 노는 것은 자동적으로 영어 회화가 빨리 향상됩니다. 이것이 저의 미드쉐딩 영어 공부 향상 비결입니다.#미드셰드잉 #영어셰드잉 #셰드잉 #영어공부혼자하기 #영어발소리 #미드영어공부


    댓글

Designed by Tistory.